오늘 뭐 먹지? 아주대 고칸

반응형

2018년 11월 5일 오늘의 아주대 식당 = 일식, 고칸, 연어 덮밥 (사케동)


머리 싸맬 일 없이 고칸 생겼다는 말에 바로 먹어보기로 해서 갔다.


사람은 연어를 충전해줘야 한다고 생각한다 ^____^


아주대 식당 중에는 사케동이 어디가 더 맛있는 가로 경쟁이 치열한 편이라 더 먹고 싶은 것 같기도 하다.


<역시나 다음 지도에는 업데이트 되지 않았다.>


예전에 파스텔 블루와 핑크로 예쁘게 인테리어 되어있던 집이 있던 모서리 자리에 있다.


모X리 다방과 거의 맞은편, 같은 골목이다.


요즘 들어 아주대 주변에 새로 들어온 것이 많은 기분이다.


가게가 네모반듯하게 생기지 않아서 가게 크기에 비해 공간 효율이 좋지 않다.


새로 오픈했다는 소식이 얼마나 빨리 퍼졌는지 요즘 지나갈 때마다 줄 서있는 걸 보았고,


친구와 먹으러 갔을 때에도 밖에 웨이팅이 길었다.



연어 덮밥(사케동)도 있고, 연어 장동도 있어서 고민했지만 일단 사케동을 비교할 생각으로 사케동을 시켰고,


친구는 큐브 스테이크동을 시켰다.


무인 포스기로 주문을 하는 방식이어서 자리를 배정받고, 주문을 하면 된다.


자리 번호를 입력하는 방식이라 자리 배정을 먼저 해주신다.



사진을 보니 다시 먹고 싶다.


다른 곳 보다 채소가 좀 더 많은 편이고, 사진에는 잘려서 제대로 나오지 않았지만 함께 나오는 소스가 있다.


맛있다 정말 맛있다 소스가. 


워낙 사케동이 비슷해지다 보니 사소한 것들에서 차이가 나게 되는데 고칸은 소스 맛으로 끝장을 내버린다.


친구의 큐브 스테이크동도 한 입 바꿔 먹어 보았는데 맛있었다.



벽에 네온사인으로 '눈치보지마요 더줄테니까'를 걸어두었는데,


밥 먹다 보니 인당 하나씩 갓 튀긴 새우튀김을 주셨따 T_T


너무 당황해서 직원분을 잠시 쳐다만 보고 있었다 ㅋㅋㅋㅋ


갓 튀겨 나와서 바삭하고 맛있었다.


다음에는 연어 장동을 먹으러 오고 싶다!


식당 ★★★★☆ / 메뉴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