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 먹지? 아주대 데이트에도 공부에도 좋은 카페 카파커피

반응형

 

올해 들어 2번 정도 방문한 아주대 카페 카파커피이다.

 

사실 제목 적으면서 스스로 띠용 했지만 진짜 맞는 말인걸 어쩌겠는가..

 

데이트하기도 좋을 정도로 분위기가 괜찮고, 학교 앞이라 공부하러 오는 분들도 많아서 조용하다.

 

 

위치도 원룸촌에 가깝다.

 

학교로 치면 굿커피 골목으로 들어가서 뒤쪽 골목으로 내려가면 됨...

 

학기 중인데도 기억이 가물가물하다니 좀 어이가 없다 ㅋㅋㅋㅋ

 

 

눈에 띄는 간판은 아니라서 KAPPA COFFEE 를 찾다 보면 금방 찾을 수 있다.

 

내부는 생각보다 자리가 많은 편이다.

 

이번에는 시험 기간이 닥쳐서 방문하니 많은 학우들이 공부를 하고 있었다.

 

보통은 중도나 열람실 가겠지만 요즘은 거리두기다 뭐다 때문에 자리도 모자라고 해서 카페로 많이들 오는 듯싶다.

 

주문을 하고 나면 왼쪽에 가벽 뒤로 다락 공간이 있는데, 이곳이 바로 여기를 데이트에 추천하는 이유이다.

 

 

진짜 다락은 아니고 철제 2층 침대와 같은 구조로 만들어진 2층 다락 공간이다.

 

약간의 공간 분리와 아늑함이 더해져서 은근 동기들이 여기를 추천해줬다.

 

신기하게도 추천하는 동기들도 정확하게 데이트하기에 좋다 / 공부하기 좋다 반으로 갈림 ㅋㅋㅋ

 

 

공간 자체는 개인 카페 다움 ...

 

가격도 평균 정도 한다.

 

 

이 날은 겨울에 방문했는데, 나는 커피 못먹어충이라서 시원한 거 시켰다.

 

아무튼 이날은 시험도 관계없고 해서 손님이 거의 없어서 전세내고 편하게 놀았다.

 

 

그리고 이번에는 밥 먹고 들렀는데 중간고사 전이라서 사람이 좀 많았음.

 

대부분 공부를 하고 있었는데, 큰 테이블도 쓰고 바 테이블 같은 곳에 친구랑 같이 와서도 공부를 하더라.

 

 

커피 못먹어충이지만 이 날은 밤을 새고 운동을 했더니 좀 피곤해서 나는 바닐라 라떼, 아아 중독자 짝꿍은 모카로 주문했다.

 

원두가 내 취향은 아니었으나 향이 좋은 바닐라 라떼라서 잘 마셨다.

 

그리고 케익은 아래에 깔린 시트가 촉촉했던 보통의 치즈 케이크.

 

 

분위기 ★★★★☆

커피맛 ★★★★☆

 

> 아주대에서 데이트할 때 가기 좋은 퓨전 레스토랑

 

오늘 뭐 먹지? 아주대 가성비 좋고 데이트에도 좋은 미완성식당 (미식당)

2020년 휴학 동안 무려 4번이나 방문한 아주대 식당 = 퓨전, 회오리 오므라이스, 해장 짬뽕 파스타 내가 휴학을 함과 동시에 아주대 삼거리에 생긴 맛집이다. 아주대 바로 앞 상권은 가성비 학식

luna-nar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