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우만동] 수플레 팬케이크 맛집 모이커피클래식

반응형

오늘은 먹어본 중에 수플레 팬케이크가 가장 깔끔하고 맛있었던 카페를 소개하려고 한다.

 

사람이 많은 곳을 좋아하지 않는 성격이라서 주말에 어디를 잘 다니지 않는데,

 

이날은 토요일에 대면 시험이 있어 어쩔 수 없이 외출해서 찾은 곳이다.

 

아주대에서도 꽤 가까운 편이며, 월드컵 경기장이 좀 더 가깝다.

 

아주대에서 걸어오기에는 조금 멀다.

 

큰 주택을 개조한 듯한 카페 옆쪽으로 카페 전용 주차장도 있다.

 

수용 가능한 차가 많지는 않은 편

 

 

멀리서 보면 담벼락에 MOI COFFEE 라고 적혀있다.

 

작은 마당을 걸어 들어가면 문이 나온다.

 

 

누가봐도 가정집 현관을 열고 들어서면 카페가 펼쳐진다.

 

방마다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고, 화장실은 남/녀 각각 하나씩 있는데 여자 화장실이 2층이었던 걸로 기억한다.

 

사진 기준 좌측 안쪽으로 들어가면 카운터와 주방이 보인다.

 

 

이 날은 토요일 오후, 아마 가장 붐비는 시간대였지 싶다.

 

여기저기 사람이 꽉 차서 돌고 돌다가 2층의 큰 방에 자리를 잡았다.

 

 

주택을 개조한 곳이라 방마다 테이블이 있는데, 방마다 분위기에 맞게 잘 꾸며둔 편이다.

 

여기 특유의 세미 흑백 감성이 깔끔해서 마음에 든다.

 

 

오랜 기다림 끝에 겨우 음료를 받았다.

 

양도 적고 가격대도 꽤 있다.. 준대형으로 운영되는 카페 느낌 ㅋㅋㅋㅋ

 

 

곧이어 수플레 팬케이크가 나왔다.

 

가격대가 있음에도 여기를 방문하는 이유는 딱 하나

 

반죽 느낌 없이 정통으로 빵 느낌을 내는 수플레를 파는 곳이기 때문이다.

 

 

조명이 사진 찍기 좋게 되어있어서 이날 사진도 참 잘 나왔다.

 

수플레 팬케이크를 드셔 본 분들은 반죽보다 빵 느낌이 강한 팬케이크를 왜 찾게 되는지.. 잘 아시리라 생각한다.

 

가격 ★★★☆☆ / 수플레 ★★★★★

 

 

PS. 10월은 이 블로그에 1일1포 도전해보려고 했는데, 1일부터 실패했으므로 2일부터 재도전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