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BHC 기프티콘 주문하는 법 (홈페이지/카카오톡)

Freenote/Apple Life|2021. 7. 26. 00:31
반응형

 

 

다들 맹더위에 잘 지내고 계신가요? :(

 

날씨도 덥고 시국도 시국이다 보니 집에 콕 박혀서 에어컨 쐬면서 올림픽만 보고 있습니다.

 

오늘은 축구 경기가 있는 날이라서 이르게 저녁을 먹고 경기 보는 동안 먹으려고 치킨을 주문했어요.

 

친구가 BHC 붐바스틱을 먹으라고 보내줘서 주문하려고 보니 홈페이지를 통해서 주문하는 방법도 있고, 카톡으로 주문하는 방법도 있더라구요.

 

전에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쓸 때도 보니 쿼터부터는 배달로도 먹을 수 있더라구요...!

 

그래도 저는 홈페이지 통해서 주문하는 게 익숙해서 홈페이지로 주문해봤어요.

 

 

BHC 홈페이지 검색

 

 

먼저 포털사이트에 'BHC 치킨'을 검색해서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줍니다.

 

홈페이지가 꽤 매끄럽게 돌아가는 편이라 별문제 없이 접속할 수 있고,

 

접속하자마자 '온라인 주문'을 선택해서 바로 주문할 수 있어서 좋아요.

 

 

BHC 기프티콘 주문하기

 

 

저희는 배달을 원해서 '배달 주문'을 선택했어요.

 

그리고 주소를 입력해서 정해진 지점으로 안내를 받거나, 지점을 검색해서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항상 시켜먹는 지점과 정해진 지점이 동일한 지역이라 주소를 입력해서 주문하는 방법을 선택했어요.

 

지점이 많은 곳에서는 주로 시켜먹는 지점이 주소에 정해진 지점과 다를 수 있으니 골라서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아요.

 

 

BHC 기프티콘 주문하기

 

 

그리고 맨 아래로 내려주면 주문하기 옆에 'E-쿠폰 사용' 버튼이 있어서 선택해주면 번호를 입력하는 곳이 나옵니다.

 

거기에 받은 기프티콘 숫자를 복사해서 넣어주면 적용이 됩니다. (카톡으로 주문하는 법은 마지막에 있어요)

 

 

BHC 기프티콘 주문하기

 

 

기프티콘 구성품 외에도 치킨/사이드/음료 등을 추가로 주문할 수 있어요!

 

치즈볼이 먹고 싶어서 한참을 쳐다보다가 다이어트 중임을 자각하고 '장바구니'를 눌러 결제로 넘어갔습니다 ^^;

 

배달비 3000원을 따로 결제하면 되는데, 카드로 결제할 수 있으니까 미리 결제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무래도 만나서 돈 드리려면 마스크 쓰고 나가서 받아야 하니까 저는 미리 결제가 서로 편해서 좋더라구요.

 

 

BHC 기프티콘 주문하기

 

 

기존에 익숙하던 배달 어플 주문이 아니라서 주문이 잘 된 건지 헷갈리는 경우가 많아요.

 

이렇게 '주문 완료' 화면을 확인하고, 카톡으로 오는 안내까지 확인하면 주문이 잘 되었다는 뜻이니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축구 시작하기 30분 전쯤에 주문했어니 90분 소요된다고 안내가 왔고, 시간을 꽉 채워서 배달이 왔어요.

 

치킨 수요가 많은 복날, 스포츠 경기가 있는 날 등은 참고하셔서 일찍 시키거나 감안하고 시키셔야겠더라고요.

 

 

카카오톡 주문하기

 

 

다음으로 '카카오톡' 내 '주문하기' 기능을 통해 BHC 기프티콘 사용도 가능하더라구요.

 

모든 브랜드에 해당하는 건 아니고, 배스킨 라빈스와 BHC 등 아직 일부 브랜드만 가능해요.

 

 

카카오톡 기프티콘 주문하기

 

 

왼쪽은 제가 단골로 주문하는 동네 지점을 주문하기 기능에서 검색해본모습이에요.

 

주문은 저기서 하는 게 아니라 오른쪽 사진처럼 기프티콘 화면에서 스크롤을 내리면 나오는 '배달 주문하기' 버튼을 통해서 가능해요.

 

누르면 주문하기 기능과 연결되어서 정보 입력하시면 카톡으로 주문 가능합니다.

 

다른 복잡한 절차 없이 카톡에서 주문할 수 있는 게 큰 장점이 되겠네요.

 

 

BHC 붐바스틱

 

 

그렇게 한 시간 반 여만에 영접한 붐바스틱...!

 

마침 오늘 축구를 4:0으로 이겨서 기분 좋게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